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을 정도의 친구 생일 선물 Best5를 소개드립니다. 같은 돈이라도 정말 감수성은 물론 효용성까지 완벽하면, 정말 오~랜 시간 기억에 남게 되는데, 제가 실제로 선물해보고 반응이 너무 좋았던 것들만 골라봤습니다.
특히나 저는 친구들 생일이나 기념일을 잘 챙기는 편인데, 친구들 생일 다가올 때마다 항상 뭘 주면 좋을지 고민에 고민을 더합니다. 그럴 때, 만약 내가 받았다면 좋았을 것들, 기분이 좋을 것들, 이전에 받아 보거나 실제 써 본 것들 중에서 좋은 것들을 떠올리면서 선택하곤 하는데, 저의 절친들이 찐으로 좋아했던 선물입니다. 선물 고르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고급드립커피 - 홀리넨 드립백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드립커피~ 특히나 요즘은 집에서 직접 내려서 마시는 분들이 많아서, 드립 커피의 매력을 많이들 아십니다. 저 역시도 친구에게 받았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은 선물인데,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홀리넨 드립백을 추천합니다.
12종류가 모두 포함된 16개 선물세트! 종류별로 즐길 수 있어서 드립 커피 입문하시는 분들도 맛을 선택하고 음미하기 좋았습니다. 매번 매장에서 알아서 해주는 커피만 마시다가 이렇게 무수히 많은 원두 종류를 보고... 뭘 선택해야 하지 했는데, 이렇게 1세트로 다 받으면 원두별로 맛도 느끼고 내 취향도 알 수 있습니다.
패키지도 정말 깔끔해서 뭔가 최고의 원두만을 선별해서 담았다는 이미지도 줍니다.
최고의 원두만 선별해서 향과 풍미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게 원두마다의 로스팅 기법으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다양한 원두를 구별하는 분들도 계신데, 홀리넨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고요.
디카페인 구성도 있어서, 옵션으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하나씩 개별 소포장 되어있는데, 로스팅 후 7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를 사용해, 원두 향과 품미를 잃지 않도록 질소 충전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구매하고 선물 주기까지 기간이 조금 여유있어도 커피 맛에는 영향이 없으니, 좋았습니다.
각 포장지 뒷면에 원두명, 원산지, 로스팅 정도, 소비기한까지 표기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다른 맛 하나씩 골라서 비교하는게 드립커피의 묘미인 듯~!
포상 뜯자마자, 향기가 쑤욱 올라와서 마시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3만원대로 친구 생일 선물 주기 좋은 홀리넨 드립백~! 받는 순간부터 마시기 전, 마시고 나서도 좋은 느낌과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어서, 강추 합니다!
드립백 자체는 2만원대인데, 드립체어가 없는 친구를 위해서 같이 구매해서 주면 더 좋았습니다.
그냥 컵에 쓱 끼우는 것보다는 드립체어를 활용하면 분위기도 더 좋고, 이 드립체어 하나에 행복이 더 커진다는 것!
맨아래 링크로 같이 넣어두겠습니다
상품 구성, 가격대, 커피 맛 퀄리티 모두 최상에
포장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남녀노소 성별 나이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마음 전하기 좋습니다.
꼭 생일 선물 아니어도 연말연초, 기념일 때 감사함 전하기에 딱이라서 추천드립니다~!
2.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부담없는 가격과 가을/겨울 필수템으로 이미 많이들 선물하는 아이템입니다. 2만원대 생일 선물로도 아주 적격인 독시땅 핸드크림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 핸드크림 느낌으로 가득한 브랜드! '록시땅'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입니다. 주로 가을 겨울에 생일인 분들에게 많이 하는 아이템입니다. 부담스럽지도 않고 효용성이나 퀄리티, 이미지도 Best입니다.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손을 부드럽고 건강/촉촉하게 가꿔주는 손 전용 크림입니다. 1-2번만 발라도 갈라진 부위들이 싹~다 나아져서, 부모님도 여러번 사드렸었습니다.
특히나,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은 은색 씰로 되어있는 패키지입니다.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고, 찢어지거나 가방 속에서 흐를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시어 버터 성분이 정세수 다음으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무려 20%나 들어가 있습니다.
손톱이 약하거나 큐티클 손상이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시어나무의 너트에서 얻은 오리지널 시어버터 덕분에 보습장벽이 만들어져서 손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탄력 있게 바꿔줍니다. 입구는 아주 넓어서 살짝만 짜주어도 팍팍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손 뿐만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나 발에도 자주 바르는 편입니다.
75ml도 있고 150ml도 있는데, 취향/가격에 따라서 선물하면 좋습니다.
3. 우주감성 달 무드 등
요즘은 불멍이다, 우주멍이다. 멍이란 멍이 유행인데,
내 방안에 작은 우주를 담을 수 있는 등이 유명합니다.
일상 속에 재미를 더하고, 원목 받침대 부분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집 안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은 친구분들이나, 힐링,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우주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진짜 많습니다.
빛도 굉장히 선명하고, USB와 스위치로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벽에 빛을 비추면 넓은 빛의 잔상이 남고 감성 인테리어, 흔하지 않은 우주 느낌을 팍팍 받을 수 있습니다!
4. 고급향 디퓨저 '벤볼릭'
기분전환도 되고, 인테리어와 그 방/집의 느낌을 변화시켜주는 것은 향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그 장소를 생각하면 그 향과 함께 공간의 분위기도 떠올라서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집에 곳곳에 디퓨저를 비치하는 편입니다.
최근에 선물 받고 쓰게 된 것이 벤볼릭 디퓨저입니다.
지인분들이 차량용 방향제로 많이들 쓰고 있는데, 향기도 고급스럽고, 독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디퓨저로도 잘 나와있습니다.
패키지도 선물하기 고급스럽습니다. 용기도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이라서 고급스럽고, 금받을 입힌 투명한 글라스라서 예뻐보입니다. 방안 장식용으로도 좋았습니다. 제 친구도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고, 성능이 좋아서, 본인이 구매하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향기도 그윽하니 좋고, 쾌쾌한 냄새도 잘 잡아주는데, 집에 온 가족이나 친구들이 집에서 왜이렇게 좋은 냄새가 나냐고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특히나, 벤볼릭 디퓨저는 전문 조향사가 원료 하나하나 엄선해서 만든 프리미엄 퍼퓸급입니다. 그것을 알 수 있는게, 부향률입니다. 대부분 디퓨저들이 부향률이 5~10%정도, 많아봐야 20%인데, 이런 경우 지속 시간이 짧아서 1달을 주기로 교체해야 합니다. 반면에 벤볼릭 디퓨저는 부향률이 30%라서 지속 기간이 평균 8~16주로 상당히 깁니다.
부향률이 높은 만큼, 에탄올 비율이 적어서, 향이 날아가는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플로럴 계열의 향을 선호하는데, 프레쉬한 베르가못에 포근하고 은은한 블랙머스크, 상큼한 헤스페리데스 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아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여성스런 향기이면서, 인위적이거나 독한 느낌이 없어서 퀄리티가 최고입니다.
무엇보다 유해물질이 없이, 안전한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한 친환경 디퓨저라 더더욱 안심입니다. 리드스틱 두께가 단단하고 긴 편이라 향이 풍성하고 넓게 펴지는데, 처음에는 2~3개만 꽂아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향이 옅어질 때 쯤에 남을 스틱을 다 꽂아주시면 처음과 같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꿀팁 하나 공유하자면, 스틱 5개를 다 꽂아놨는데, 시간이 지나 향이 약해졌다고 느끼면, 리드스틱을 거꾸로 뒤집으면 효과가 좋습니다. 스틱에 먼지가 붙으면서 발향력이 약해지는 경우가 많아서, 2~3주 간격으로 뒤집어 주시면 됩니다.
5. 맛있어서 챙기는 '노티드 비타민젤리'
요즘에는 비타민도 젤리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알약을 못 드시는 분들에게 아주 희소식입니다.
박스를 열면 입맛을 다시는 표정 + 카드도 들어있어서 선물 받는 느낌을 팍팍 줄 수 있습니다.
노티드 비타민 젤리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 비타민 C / 비타민 D
세트로 사시면 보통 2가지 종류가 같이 있다는~
설명서도 한글로 자세하게 기재되어있고, 전체적인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선물로도 좋고, 그냥 자꾸 보게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내용물이 없어도 그 자체로 예쁜 상자입니다. 병 자체도 나중에 악세사리나 보관용 통으로 활용해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비타민 젤리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히고, 사이즈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라서 하나 먹을 떄도 식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향은 과일향이 푸릇푸릇하고, 먹을 때 쫄깃하기보다는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입니다. 사르르 녹는 느낌?
솔직히 1회에 1개 먹기에 뭔가 너무 맛있는.ㅠ
위에 2개 한세트는 7만원대로 약간 비싸고, 1개들이는 16,900원이라서 큰 부담은 없으실겁니다!
✅ 향수 선물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외에도 전자기기 관련해서 약간 비싼 제품은 에어팟, 에어팟 케이스, 핸드폰 거치대 등도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선물은 마음이죠?
'- 세상의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몰럭셔리 설날 선물세트 3만원대 추천 Best5(+실제 후기) (2) | 2023.12.04 |
---|---|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 Best5(+찐후기 내돈내산) (2) | 2023.12.02 |
센스있는 '식당 개업선물' 추천 Best5(+실제 후기) (0) | 2023.11.29 |
예비중학생 아직도 혼자 공부시키시나요? 내신 상위 5%가 추천하는 온라인 과외(인강 아님!) (0) | 2023.10.21 |
30대 직장인 남자를 위한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추천(+혼수용 가능) (1) | 2023.10.18 |